[ =뉴스프리존]박혜인 기자=수퍼푸드인 터키를 조금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식품 업계에서 잇따라 내놓고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샌드위치 전문 프랜차이즈 써브웨이에서는 지난 7월부터 8월 말까지 여름 프로모션인 ‘써브웨이 아메리칸 클래식’을 진행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터키 가슴살 햄을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메뉴 2종(‘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멜트’)이 포함돼 있다. 미국산 터키를 주재료로 한 아메리칸 클래식 샌드위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하게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미국가금류수출협회는 오는 9월 9일(수)까지 미국산 터키로 만든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는 ‘셰프의 딜리버리 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유행으로 딜리버리 문화가 일상화가 되고 있는 요즘, 배달 어플리케이션 띵동을 통해 미국산 터키로 만든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집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셰프의 딜리버리 위크’는 찾아가는 레스토랑 컨셉으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및 셀럽 셰프들이 선보이는 샐러드, 리조또, 타코, 피크닉 박스 등 터키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참여 업체로는 서울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도마 ▲레스쁘아 뒤 이부 ▲정식당 ▲더그린테이블 ▲씨네 드 쉐프 총 5곳이다.
미국 가금류협회 관계자는 “영양과 맛을 모두 사로잡은 식재료인 터키는 육류 중 유일하게 수퍼푸드 리스트에 올라가 있을 정도로 건강한 식자재로 평가받고 있다”며 “다른 붉은살 육류보다 지방이 적고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은 반면, 단백질을 포함한 주요 영양소는 다량 함유돼 있어 현대인들의 건강 식단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추수감사절에 먹는 대표 식재료인 터키는 이미 국내에서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담백한 맛과 풍부한 영양으로 사랑받는 식재료로 자기 매김해 나가는 중이다.
August 31, 2020 at 08:00AM
https://ift.tt/2QCxPYT
수퍼푸드 ‘터키’, 조금 더 특별하게 즐기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뉴스프리존
https://ift.tt/3hjIDXT
No comments:
Post a Comment